건강, 경제, 미디어, 상품 정보

닥터 멜락신 아이백크림 100프로 내돈내산

정보지식인 2024. 6. 10. 12:41
반응형

원래부터 좀 아이백이 있는 얼굴입니다. 그런데 나이를 먹으니 이게 더 커지고 색도 변하고 좀 스트레스를 받곤 했습니다. 인스타도 그렇고 페북도 그렇고 닥터 멜락신 아이백크림 광고가 정말 많이 뜨더라고요. 사실 그런 과대광고를 보고 샀다가 이거 소용없잖아? 한 적이 워낙 많았어요. 솔직히 단 한 번도 광고 같은 효과를 느낄 수가 없었는데요. 

 

닥터 멜락신 아이백크림 내돈내산 후기

 

일단 효과먼저 말씀드리면 광고처럼 마술 같진 않지만 확실히 효과는 있었습니다. 

 

 

그럼 천천히 말씀 드릴게요.

 

1. 과대광고 걸러내기

 

전 미용제품이나 다이어트식품등의 광고를 봤을 때 사실 과대광고가 너무 많아서 혹 할 때가 많아요. 전 그때마다 내돈내산 후기를 정말 많이 검색하거든요. 하지만 블로그 역시 광고가 거의 100프로에 육박하기 때문에 거기서 찐후기를 찾아내야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중에 협찬 내용이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것 중에 칭찬 일색의 후기가 아니라 장단점을 잘 정리해 놓을 후기를 찾아봐요. 아무리 좋은 제품도 100프로 장점만 있는 상품은 없고 아쉬운 점 한 두 가지는 있잖아요? 찐후기라면 공감 가는 아쉬운 점이 몇 가지는 적혀있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칭찬일색의 블로그는 모두 광고라고 볼 수 있어요. 단점이 약단점으로 하나 정도만 있다면 이것도 광고글로 의심할 만합니다.

 

검색 후 찐후기를 읽어보고 이 정도면 사서 직접 사용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면 일단 구매해서 사용해 봅니다.

 

2. 어떻게 바르면 될까요?

 

1) 설명서에는 저녁때 바르는 걸 추천하는데요. 기초화장을 한 후에 바르고 자라고 되어 있습니다. 

쌀알 정도의 양이라고 되어있는데 제 경우에는 그것보다 적게 발라야 백탁이나 뭉침이 생기지 않았어요. 자꾸 문지르면 때처럼 뭉쳐 나오기 때문에 한 번에 눈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밀어주며 발라야 좋을 것 같아요.

 

2) 바른 후 2분가량은 찡그림 없이 잘 유지해 주셔야 그대로 펴지게 됩니다.

 

3) 바른 후에 좀 어색하고 당기면서 껍질이 하나 더 있는 느낌이 들어서 며칠 동안은 자면서 자꾸 손으로 만지게 되고 뭉쳐 나오게 되었답니다. 잠자는데 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양을 좀 줄인 후 며칠 더 해보니 불편한 부분은 없어졌어요.

 

4) 낮에 사용해야 한다면 기초화장 후 선크림까지 다 바른 후 바르라고 되어 있습니다. 낮에도 사용해 보고 있는데 강한 햇빛 때문에 좀 염려가 되긴 합니다. 

 

 

 

 

 

3. 바른 후 느낌은 어떨까요?

 

살짝 따끔따끔하면서 확 당겨지는 느낌이 듭니다. 처음엔 너무 당겨지는 느낌이 들어서 좀 어색하고 불편했는데 양을 좀 조절하면서 바르니까 그런 느낌이 좀 적어졌습니다.

 

 

4. 닥터 멜락신 아이팔트 아이백 크림 후기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효과만 본다면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확실히 있어서 장점과 단점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진짜 사진 찍는데 눈 초점 맞추기 힘들어서 고생했습니다. 보정 1도 없는 쌩 사진이니 진짜 창피합니다. 저 기미는 다 어쩔 거야??? 하지만 참고하시라고 보여드립니다.

 

1) 장점

 

확실히 효과는 있습니다. 쌀알보다 좀 적은 양으로 발라야 덜 뭉치는 것 같아요. 저녁에 바르면 확실히 아이백이 평평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2분 정도 표정을 잘 펴줘야 바른 후 당겨질 때 주름 없이 아이백이 잘 펴지는 것 같아요. 

 

2) 단점 

 

양을 조금만 더 발라도 백탁이 생기고 밀리고 그러네요. 전 쌀알보다 조금 적은 양이 제게 맞는 것 같아요. 저녁때 바르면 바로 효과가 보이지만 사실 저녁때 그래봤자잖아요? 이게 진짜로 아이백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지 않는 한은 말이죠. 

 

낮에는 발라봤는데 저녁때만큼 눈에 확 띄는 효과는 아니었어요. 물론 사진 찍는 각도에 따라서 적어 보이는 느낌정도는 들었는데 그나마 색조화장을 하고 나면 그 느낌도 조금만 남는 것 같아서 본인만 아는 정도 일 것 같네요. 아마 기초화장에 선크림까지 발라서 그런지 따갑거나 당기는 느낌도 좀 덜하기도 했는데 색조화장을 할 때엔 밀리면 안 되니까 양을 적게 발라서 그랬을 수도 있어요.

 

그래도 눈밑에 화장이 밀리고 하얗게 보이는 게 더 이상할 수 있어서 이렇게 하는 게 제 생각엔 맞는 것 같아요.

 

5. 중요한 건 뭘까요?

 

이 제품의 중요한 관건은 이렇게 사용함으로 해서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진짜로 수술처럼 아이백이 줄어드는가 하는 거죠. 일단 저는 일주일을 사용해 봤는데 한통을 다 쓸 때까지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면 정말 최고의 제품이죠.

 

 

 

 

 

 

낮에 바르는 것을 추천하지 않고 저녁에 자기 전에 바르고 자라고 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적으로 아이백을 줄여주지 않는다면 누구도 그 모습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소용없을 수가 있잖아요? 낮에 발라보면 색조 화장도 그 위에 해야 해서 그 효과가 미미해 보여요. 저녁땐 확실해 보이지만요.

 

저녁때처럼 한통 다 사용했을 때에 어느 정도 아이백이 줄어든 효과가 있다면 이건 정말 기적의 아이템입니다. 광고를 보니 미세침에 의하여 결국엔 아이백이 실제적으로 줄어든다고 했으니 좀 더 해보려고요. 일단 조금이라도 평평해지는 느낌이 있기 때문에 계속 사용해 봅니다. 

 

6. 추천은 가능할까요?

 

일단 추천은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의 내용을 다 숙지 하시고도 사용하고 싶다면 한 번 사용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그럼 도움 되는 글 되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