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할 수 있는 커트 스타일을 모아봤어요.

사진 중에 원하시는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사진을 찾아보신 후 마음에 드신다면 사진을 가지고 헤어숍을 방문해 보세요.

단, 사진은 여러 스타일이 좋아요.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야 하니까요.

 

 

보브컷, 숏컷 뿐만 아니라도 거기에 펌을 좀 가미해 준 스타일까지 또 펌 역시 다르게 할 수 있어요.

아래 다양한 길이의 커트에 또 다양한 펌까지 보실 수 있어요.

 

 

 

 

 

 

염색의 가미나 솜브레 염색으로 볼륨감을 살려줄 수도 있어요. 염색을 멋으로 할 수도 있지만 흰머리를 감추기 위해서도 자연 갈색으로 염색하기도 하죠. 요즘은 염색을 안 하는 분들도 꽤 있으시기 때문에 개인의 선택으로 볼 수 있어요. 특히 염색으로 인해 시력이 약해지거나 오히려 탈모가 많이 생기고 머리카락이 탄력을 잃어서 거칠어 보이기도 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염색을 원치 않는 분들도 많으세요.

 

 

펌을 할때는 굵게 하는 것이 아무래도 자연스러워 보이는데요. 살짝 펌을 하고 롤을 이용해 주시고나 아니면 커트만 하고 롤을 이용해서 자연스러운 굴곡을 살려 주시는 게 좋아요.

 

 

중년 이상이 되면 커트 스타일이 많이 보이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일단 깔끔하기도 하고 손질이나 관리도 긴머리보다 편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커트 헤어스타일을 많이 모아봤지만 천천히 보시고 마음에 드는 스타일 찾으시길 바랍니다.

 

 

 

앞머리를 뱅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것보다는 옆으로 넘겨주고 또 사이드뱅도 좀 만들어주면 중년에게 잘 어울려요

 

 

사진에 대부분의 모델들은 자연갈색으로 염색하고 볼륨업을 최대한 해 주었어요. 손질을 하실 때 이런 식으로 하시면 되는데 사실 손질을 잘하는 금손분들은 쉽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에겐 아주 쉽지는 않습니다.

 

 

뭐든 연습하면 나아지니까 롤이나 롤 고데기등을 사용해서 자주 해주면 어느 순간 잘 하고 있을 거예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