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만을 오랫동안 사용했었어요.

유통기간이 다 되서 사러 갔었거든요.

 

이번에 처음 러쉬 뷰티슬립을 샀어요.

 

사실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에 매우 만족하면서 써왔기 때문에 다른 제품을 살 생각은 없었어요.

그런데 러쉬뷰티슬립이 러쉬에서 정말 밀어주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더라고요.

효과도 너무 좋고 이 제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5년간의 연구 개발 기간이 있었는 설명과 함께 매장 직원분이 정말 강추하셨고 저도 그럼 한 번 사용해 봐야겠다 싶어서 125g 짜리 작은 용기 하나를 사왔습니다.

 

요즘 러쉬 매그너민티를 잘 사용 안하다가 유통기한 때문에 급, 매일 매일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랬더니 정말 피부가 다르네요.

이렇게 관리하는 피부와 안하는 피부가 차이가 큰데 꾸준히 관리하는게 참 힘드네요 ㅎㅎㅎ

 


러쉬 뷰티슬립 &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 초간단 비교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와 러쉬 뷰티슬립을 간단히 비교해봤는데요.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는 자세히 포스팅 한 적이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될 것 같고요.

비교는 간단하게 하게, 러쉬 뷰티슬립을 좀 더 자세히 살펴봤어요.

 

1.   가격

 

1)   작은 용기 125g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  2만원

러쉬 뷰티슬립  28천원

 

2)   큰 용기 315g

러쉬 매그너민티 4만원

러쉬 뷰티슬립 56천원

 

두 아이템의 가격 차이가 좀 있죠?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315g을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작은 용기에 비해 양이 2.5배가 많은데 가격은 2배니 꽤 합리적인 소비겠죠?

제 경우는 러쉬 뷰티슬립을 사용 해 본적이 없어서 일단 작은 걸로 먼저 테스트를 해보자는 의미에서 작은 용기로 구매했습니다.

 

 

2.   사용방법

 

사용법이 비슷한 점도 있고 다른 점도 있어요.

 

1)   매그너민티

 

몸에 바르거나 눈가를 제외한 얼굴에 꼼꼼히 발라줍니다.

10분 정도 있다가 미온수로 깨끗이 마사지 하듯 돌려주면서 씻습니다. 이렇게 하면 스크랩 효과도 생기네요. 냉장 보관이 좋고요.

 

매그너민티의 느낌은 발랐을 때에 민트때문인지 굉장히 차갑고 따가운 느낌마져들면서 마르면 피부가 많이 당겨요.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추천하지 않는다니 알아두셔야 할 것 같아요.

 

 

2)   뷰티슬립

 

매그너민티랑은 좀 다른데요.

일단 깨끗하게 정리한 피부에 뷰티슬립을 골고루 발라줍니다.

따듯한 입욕, 좋아하는 음악과 함께 라면 더 좋다고 해요.

 

 

전 아직 입욕하면서 하진 못했어요.

팩을 할 때 땀이 나지 않도록 유지를 좀 해주는게 좋을 것 같은데 뷰티슬립의 경우 따듯한 입욕과 함께 해도 된다니 그렇게 입욕하고 팩을 하면 정말 잠이 잘 올 것 같긴해요.

그래서 이름이 뷰티 슬립이 아닐런지 ㅎㅎㅎ

 

부드러움이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하며 피부결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꼼꼼히 발라준 후에 5~10분 후 물로 마사지 하듯이 헹궈내야 합니다.

 

매끈하고 촉촉함이 유지되기를 원하는 피부에 발라요.

팩이 마르기 전에 헹궈내기를 권장하며 냉장 보관하여 시원하게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3.   재료

 

뷰티슬립의 경우는 피부를 진정시켜 주도록 꿀, 라벤더와 통카가 주는 편안함이 있다고 하니 확실히 슈렉팩과는 다르네요.

피부의 촉촉함, 좋은 향으로 아름다운 미녀로 잠도 잘자게 만들어주는 느낌 ㅎㅎㅎㅎ 미인은 잠꾸러기 팩인가요?

그런 타겟 효과에 맞취 고급스러운 재료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피부가 촘촘해지고 화사한 느낌, 바른 후에도 그냥 편안해서 잠이 들것만 같은 느낌, 매그너민트랑은 많이 다르게 느껴집니다.

 

, 정제수, 글리세린, 카올린, 탤크, 팥가루,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코코넛야자열매, 향료, 버터오렌지꽃추출물, 비터오렌지꽃오일, 몰약수지,  코코넛야자오일, 헥토라이트, 라벤더오일, 아보카도오일,

달맞이꽃오일, 우단담배풀잎추출물, 달맞이꽃씨, 밀베아오일, 트라이에탄올아민, 세테아릴알코올, 안식향나무주지추출물, 통가콩씨추출물, 알랑알랑꽃오일, 쿠마린, 파네솔, 제라니올,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리모넨, 리날룰, 아마씨가루, 스테아릭애씨드, 보르네오탈로우씨버터, 벤질벤조에이트, 벤질산나메이트, 신남알 레몬즙, 얼룩파인애플즙쥬스, 합성플루오르플로고파이트, 포도씨오일, 티타늄디옥사이드, 오렌지즙, 레몬버베나잎가루, 설령쥐오줌풀뿌리줄기/뿌리, 적색227, 청색1, 틴옥사이드

 

정말 이렇게 많은 재료가 어마 어마한 숫자의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와 비교하면 정말 너무 많은 재료가 들어가 있는데 특히 골저스는 재료에 적혀있지는 않지만 가장 고가의, 가장 중요한 재료로 보입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식품의약품안전처, 러쉬 홈페이지에서 찾아보고 일단 중요한 재료만 정리했는데 워낙 재료가 많아서 화장품재료로 검색이 안되는 것들도 많았습니다.

 

1)   골저스

 

러쉬에서 너무나 자신있어하는 재료라는 골저스, 뭘까요? 가장 호화스러운 원재로로서 숙면을 도와주는 네롤리 오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주는 탁월한 재료로서 러쉬에서 가장 고가의 모이스춰라이져인 골저스 한스푼이 들어갔다는 것이 표현 그대로인지 모르겠습니다. 골저스 자체가 최고의 보습효과를 주는 모이스쳐라이져라고 하니 역시 뷰티슬립은 보습력을 최우선으로 만든 팩인 것 같습니다.

 

2)   카올린

 

습진과 같은 피부질환에 산포해서 피부를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건조, 결가(結痂) 촉진하는 흡착제로서 이용되는데 수렴, 소염지혈, 방부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3)   팥가루

 

기미 주근깨 잡티 없애는 팥팩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기미나 주근깨등 잡티를 없애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4)   탤크

 

탤크는 마그네슘을 주 성분으로 하는 무른 성질의 점토 고아물을 분쇄하여 얻은 활석 성분인데 자연 상태에서 반드시 석면을 제거해서 인체에 무해하다는 식약처 인증이 있는 탤크를 사용해야만 하는데 미세한 결정과 치밀도를 가져 매끄러운 촉감을 표현할 수 있는 특성을 가진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탤크는 화장품의 부드러운 질감을 만들어내고 피부를 보호하고 매끈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재료 입니다.

 

5)   많은 종류의 오일

 

코코넛야자오일, 호호바씨오일, 버터오렌지꽃오일, 올리브오일, 라벤더오일, 보르네오탈로우씨버터, 아보카도오일, 포도씨오일, 달맞이꽃오일, 알랑알랑꽃오일

 

이 각종 오일들은 피부의 보습성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보습성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기 위한 재료들입니다.

건조한 피부의 보습을 높여주고 영양 성분도 넣어준 것인데요.

아토피에 특효가 있는 달맞이꽃씨,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오일도 들어있습니다.

 

 

6)   각 종 씨앗들 & 꽃의 추출물

 

통가콩씨추출물, 코코넛야자열매, 안식향나무주지추출물, 아마씨가루, 향료, 버터오렌지꽃추출물, 달맞이꽃씨 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재료들, 피부의 잡티를 없애 주는 재료들, 주름을 없애고 팽팽하게 유지해주는데 효과가 있는 재료들이라고 합니다.  

달콤한 향기를 위하여 통가콩씨추출물은 넣었고 꿀로서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7)   각 종 나뭇잎과 과즙

 

밀베아오일 레몬즙, 얼룩파인애플즙쥬스, 오렌지즙, 우단담배풀잎추출물, , 레몬버베나잎가루, 설령쥐오줌풀뿌리줄기/뿌리.

 

잠이 잘 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레몬버베나잎가루, 설령쥐오줌풀뿌리줄기/뿌리도 들어 있습니다.

 

4.   효과

러쉬 팩 자체가 피부를 좋게 하기 위해 하는 관리이다 차원이다 보니 둘 다 효과는 좋았어요.

 

 

매그너민티는 매끄럽고 잡티를 없애주고 부드러운 피부 관리를 돕는다고 볼 수 있고 뷰티슬립은 부드럽고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관리를 도와주며 편안한 잠을 돕는다고 보면 된다고 합니다.

 

계속 사용해 보고 더 잘 맞는 제품을 정해서 사용하도록 해야 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