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년이 되면 뭔가 좀 좋은 상품을 사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데요. 어쩌면 나이가 더 이상 어리지 않기 때문에 나이에 맞게 고급스러움을 장착하고 싶은 마음 때문이겠죠. 하지만 가격이 부담이 된다면 그런 구매가 쉽지는 않겠죠? 

 

중년여성 최고 캐시미어 머플러 윌오더위스프 

 

어쩌다 알게된 브랜드인 윌오더위스프

 

머플러추천

 

 

파고 파고 또 파다 보니 정말 이 브랜드는 가성비면에서 중년에게 더할 나위가 없더라고요. 일단 소재를 오랫동안 다뤄온 사람으로서 이 소재를 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놀랍거든요. 그럼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1. 최고의 캐시미어 파시마나가 뭔가요?

 

캐시미어가 어떤 소재이고 어떤 가격인지 웬만하면 아실 것 같아요. 울이 양의 털을 사용한 실로 짠 거라면 캐시미어는 그 보다 훨씬 귀한 산양에게서 나온 산양모의 털을 사용해서 짠 거랍니다. 그런데 이런 캐시미어 중 굳이 파시마나라는 소재는 또 뭘까요? 

 

일단 윌오더위스프는 카쉬미르 지역의 산양의 가장 부드러운 털을 빗질로만 채취한 최고급 캐시미어 원료를 사용해요. 캐시미어라는 소재명이 어디서 나온 것인지 아시나요? 바로 인도의 카쉬미르에서 온 이름인데요. 캐시미어 원료의 최고산지이기도 한 카쉬미르에서 4대째 캐시미어를 생산해 온 가문에서 윌오더위스프가 탄생한답니다.

 

 

 

 

 

2. 이런 최고급 캐시미어를 어떻게 가공할까요? 

 

최고급 산양모는 너무 섬세해서 기계로 실을 짜거나 천을 짤 수가 없어요. 이 말은 산양모 가슴털의 빗질부터 실을 만드는 방적공정과 천을 짜는 제직까지 기계가 아닌 모두 사람 손으로 한다는 뜻이에요. 더구나 이 제품은 모두 천연식물 염색을 해서 환경뿐만 아니라 화학 염료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사람에게 더욱 좋은 상품일 수밖에 없어요.

 

천연염색이라고 해도 염색을 더 잘 되게 하는 가교제는 보통 화학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인데 윌오더위스프는 가교제 역시 바나나껍질에서 채취한 천연 가교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3. 윌오더위스프가 가성비 제품이라는 이유는 뭘까요?

 

윌오더위스프의 스타일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이렇게 자수가 놓인 숄 제품이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것 역시 컴퓨터 자카드 자수가 아니라 사람이 직접 한 땀 한땀 수를 놓은 거예요. 하나의 머플러나 하나의 숄이 탄생하는데 정말 긴 시간과 정성이 소요되는 게 보이시죠? 제품은 예술작품처럼 명품 이상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명품과 비교조차 안될 정도로 가성비가 좋아요.

 

 

 

윌오더위스프는 최고의 캐시미어인 파시미나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데요. 소재를 많이 다뤘던 경험에 비추어볼 때 파시마나라는 소재 자체가 너무 고급스럽고 솔리드 머플러도 자수머플러도 사이즈가 충분하고 예술작품 같아서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도 제가 굳이 꼭 추천드리고 싶어진 브랜드랍니다. 

 

 

 

 

 

4. 소재의 특성 어떤 게 있을까요? 

 

 최고의 캐시미어이기 때문에 아주 얇고 가볍지만 보온성은 비교불급 레벨이에요. 외관 역시 이런 고급스러움이 중년에게 딱 잘 매치되고요. 조금 주의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면 워낙 섬세하고 사람이 직접 직조한 제품이기 때문에 케어 부분에서는 약간 신경을 써야 해요.

 

 

 

접어서 보관해 주고 모든 공정이 천연 공정임으로 가끔 통풍을 시켜주고 섬세한 만큼 미어질 수 있어서 세심하게 다뤄 줘야 한다는 거죠. 워낙에 울제품이나 실크와 캐시미어 모두 드라이클리닝이기 때문에 세탁에 대해서는 동일하다고 보면 돼요.

 

 

 

사이즈가 큰 숄 제품 역시 가볍고 따듯하기 때문에 가방의 파우치에 잘 접어 넣었다가 한기가 느껴질 때 사용하면 너무 좋아요. 특히 해외여행 갈 때 고급스러움과 가볍고 따듯함을 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행기 내에서나 어디서든 이 두 가지를 두르거나 덮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저는 큰 사이즈 숄 제품으로 네이비를 가지고 있는데요. 조심스럽게 하지만 멋스럽게 잘 코디하고 있답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있다면 꼭 자수 제품을 하나 더 사고 싶어요. 자수는 좀 더 캐어가 어려울 것 같아서 아이가 좀 더 큰 후에 구매해보고 싶어요. 

 

그럼 새로운 브랜드 윌오더위스프 소개는 이렇게 마칠게요. 진짜 강추 강추 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