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혼주 헤어스타일을 알아볼 예정인데요. 혼주가 되었을 때 가장 많이 하는 헤어스타일 추천은 뭘까요? 단연 올림머리겠죠. 올림머리가 워낙 품위 있고 고상해 보여서 혼주라는 자리에 알맞은 스타일인데요 또한 혼주로서 보통 한복을 입으시기 때문에 올림머리가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기도 해요.

 

중년여성 혼주 머리스타일 헤어스타일 추천은 바로 이거

 

같은 올림머리지만 어려보이는 스타일부터 품위를 강조한 스타일까지 생각보다 다양한 스타일이 있어요. 그렇다고 모두 올림머리를 할 수는 없겠죠? 그 이유는 머리가 짧아서 혹은 다른 스타일이 어울리기 때문이거든요. 얼굴 쪽보다는 뒷머리 스타일을 중심으로 보실게요 혼주 스타일링은 가장 많이 하시는 올림머리와 짧은 머리의 스타일 그리고 가채를 이용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보여드릴 거예요

 

첫 번째, 어떤 스타일이 더욱 어울리는지

두 번째, 어떤 스타일이 좀 더 어려 보이는지

세 번째, 품위나 고상한 분위기가 있는지 

마지막으로 혼주머리 헤어스타일 혼주 헤어핀이나 꽂이를 어떻게 사면 좋은지

 

모두 함께 보여드릴 건데요. 천천히 보시면 도움 되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1. 혼주 이전에 어떻게 준비를 하면 좋을까요? 

 

헤어스타일 이전에 머리를 중단발까지 길러주시면 더 좋겠지만 그렇지 못해도 가채를 이용해서 원하는 스타일을 하실 수 있어요. 중년여성 결혼식 혼주 헤어스타일 추천 들어가기 전에 혼주가 되실 예정이고 올림머리를 원하신다면 단발 정도 이상으로 머리를 길러주시면 올림머리가 좀 더 자연스러울 수 있어요. 쇼트커트이시라면 최소한 보브컷 정도의 머리로 까지는 길러주셔야 가채를 이용하기도 쉬워요 물론 어떤 길이의 머리도 멋지게 혼주 올림머리와 짧은 혼주머리까지 잘 해내는 샵들이 있어요 

 

2. 같아 보이지만 다 다른 혼주 헤어스타일 어떤 게 있을까요?

 

올림머리 헤어스타일이 다 같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꽤 다양해요 특히 머리 길이가 중단발 이상이고 머리숱이 좀 있으신 분들은 좀 더 다양한 올림머리 스타일이 가능하세요. 늘 비슷한 혼주 헤어스타일보다는 더 특색 있는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머리가 아주 길다면 머리숱이 좀 적어도 말아 올릴 부피가 커지지만 중년에 아주 긴 머리는 쉽지 않죠.

 

 

 

중단발 이상의 길이인데 머리숱이 너무 적다면 볼륨의 필요에 따라 가채를 사용해주기도 해요. 자기 머리로 올림머리를 한 뒤 가채로 볼륨감을 주는 것도 컬러만 잘 맞추면 자연스러워 보여요. 가채의 컬러는 세심하게 잘 맞추셔야 하는데 컬러가 조금만 틀려도 가채 티가 나니까 꼼꼼히 보셔야 해요. 올림머리가 예쁘게 만들어지면 그다음부터는 세팅을 잘해주고 그 외에 필요한 머리꽂이와 액세서리를 선택하시면 돼요.

 

 

 

 

 

3. 혼주 쪽에게 사용되는 머리꽂이는 어떻게 고를까요?

 

보통 신랑 측은 푸른색 계통의 머리꽂이를 신부 측은 붉은 계통의 머리꽂이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흰색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으니 기본선은 벗어나지 않도록 원하는 꽂이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중년여성 결혼식 혼주 헤어스타일 추천 짧은 머리 이신분들도 짧은 머리 상태에서 혼주머리를 예쁘게 할 수 있어요. 짧은 머리 그대로 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보통 커트머리가 아주 잘 어울리시는 분들이에요. 그래도 머리 길이가 쇼트커트보다는 보브컷 정도나 짧은 단발 정도는 되어야 자연스럽게 고상함이 살아나요.

 

 

4. 가채는 어떻게 고르면 될까요? 

 

 

같은 짧은 머리지만 스타일은 모두 달라서 가장 잘 어울리고 품위 있는 스타일링을 하시는 게 좋겠죠? 중년여성 결혼식 혼주 헤어스타일 추천 여러 가채 헤어스타일 머리 길이가 짧던지 아니면 머리숱이 적으면 머리 길이가 짧던지 아니면 머리 숱이 적으면 머리 길이가 짧던지 아니면 머리 숱이 적으면 머리 길이가 짧던지 아니면 머리 숱이 적으면 가채를 이용해서 올림머리 모양으로도 할 수 있어요.

 

 

시간 내에 머리를 기를 수 없어서 짧은 머리인 경우는 시간 내에 머리를 기를 수 없어서 짧은 머리인 경우는 헤어디자이너들의 도움으로 가채를 이용하게 돼요. 헤어디자이너들의 도움으로 가채를 이용하게 되요. 짧은 머리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짧은 머리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짧은 머리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렇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므로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므로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두상의 스타일링은 자연스럽게 부풀린 모양이 대부분이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헤어디자이너의 스타일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머릿결을 충분히 살려준 스타일도 있고 그냥 단정하고 매끄럽게 표현한 스타일도 있어요 바로 비교되시죠?

 

가채 역시 펌 느낌의 가채와 딴 느낌이나 말아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땋거나 꼬은 느낌도 있으니 가장 원하고 어울리는 모양을 디자이너와 상의해서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5. 헤어삽을 고르기 전에 알아둘 건 뭘까요?

 

어떤 곳은 헤어 꽂이와 가채비를 따로 받기도 하니 사전에 확인해 두면 될 것 같아요. 혼주 헤어핀이나 머리꽂이를 굳이 구입해야 하나? 생각할 수도 있어요. 그런데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이 꼭 있거나 예약한 혼주헤어숍이 꽂이 대여료를 따로 받는다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구매를 하시는 것도 괜찮아요.

 

혼주 헤어핀, 혼주 머리핀, 한복 뒤꽂이 등으로 검색하면 매우 많은 꽂이를 보실 수가 있어요. 가격은 퀄리티나 재질에 따라 천차만별이니 디자인과 상품평을 꼼꼼히 보시고 구매하면 돼요. 구매하신 후 집에서 올림머리를 해보고 뒤꽂이를 해보신 후 괜찮다면 결혼식때 사용하시면 되요. 그럼 아름답고 품위 있는 혼주 되시길 바라며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