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장년 노년의 멋진 여성분들을 위한 헤어스타일을 보여 드릴 예정입니다. 사실 중년 여성의 헤어스타일 추천은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중장년 이상 노년 여성의 멋진 여성분들의 헤어스타일 추천도 필요할 것 같아서 만들어 봤습니다. 

 

40대 50대 60대 중년 장년 노년 헤어스타일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폭넓게 나이대가 좀 있으신 여성분들을 위한 헤어스타일 추천할 텐데요, 천천히 보시면서 나를 위한 헤어스타일은 어떤 것이 좋을 지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라며 추천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일반적으로 잘 하는 스타일은 뭘까요?

 

중년 장년 노년 모든 헤어스타일로 가장 쉽게 하는 스타일이 커트 스타일입니다. 커트 스타일에 컬을 추가하는 경우가 가장 많아요. 이 경우에 아줌마 펌이라는 뽀글펌을 많이 해 주시는데 그 이유는 간단하죠. 펌이 오래가고 손질이 쉽기 때문이죠. 특히 쇼트커트이나 보브컷에 펌을 선호하시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그래도 좀 더 괜찮은 스타일로 보여드릴게요. 물론 이렇게 하면 여전히 손질은 쉽지만 뽀글펌에 비해 펌을 자주해야 한다는 불편함이나 비용문제는 있어요. 하지만 좀 세련되어 보이고 고상해 보이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 의외로 어울리는 스타일은 뭐가 있을까요?

 

의외로 어울린다 하는 스타일은 짧은 단발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단발은 손질 난위도가 있기 때문에 쉽게 추천은 어렵지만 확실히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어려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추천을 안 드릴 수가 없습니다. 

 

 

 

특히 앞머리의 뱅을 조절해서 살짝만 넘겨주거면 어려 보이는 효과와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아예 옆가르마를 확실하게 넘겨주면 우아하고 고상한 중년의 느낌을 보여 줄 수 있어요.

 

 

사이드뱅 역시 잘 활용해 주시면 좋은데요. 귀뒤로 넘겨주면 귀엽고 가벼운 느낌을 줄 수 있고 귀를 덮어 주면 좀 세련되고 얼굴을 약간 작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죠.

 

 

 

 

 

 

3. 긴머리는 무조건 안 어울리는 걸까요?

 

중년 장년 노년이 되면 긴 머리를 할 때 주변에서 눈살을 찌푸리는 경우가 간혹 있죠. 하지만 중단발이나 긴 머리로서 묶음 머리나 올림머리는 이 나이대라 하더라도 충분히 어울릴 수 있어요.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는가 또 나에게 어울리는가가 가장 중요한 거죠. 물론 제 생각에도 치렁 치렁한 긴머리를 20대처럼 풀고 다니는 건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여배우들도 중년이 넘어가면 헤어스타일이 확실히 바뀌는 경향이 있는 걸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중년 장년 노년 헤어스타일 추천을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여러 사진컷을 비교해보고 확인해 보면 가장 중요한 것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또 스스로 손질이 가능해야 한다는 건데요. 손질을 잘만 해도 확실히 달라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롤기나 매직기, 드라이기를 사용해서 손질을 잘하는 것도 좋지만 모질이 이미 좋은 상태가 아닐 확률이 높기 때문에 특별한 날이라면 어쩔 수 없이 열을 가해서 손질해야겠지만 평상시에는 구루프를 사용해서 손질을 하는 것이 모발을 상하지 않게 해 줘요.

 

또 가르마 방향도 주기적으로 바꿔줘야 그 부분에 탈모가 심해지지 않기 때문에 잊지 마시고 가끔 가르마 방향을 바꿔주도록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