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어스타일을 보다 보면 중년이 좀 더 선호하는 스타일이 있고 중년에게 좀 더 잘 어울리거나 좀 덜 어울리는 스타일이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모든 스타일에는 개인의 호불호가 다르고 어울리는 스타일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딱 정할 수는 없어요.

 

중년 40대 50대 60대 깔끔한 머리스타일 추천

 

그래서 중년에게 어울릴 만한 스타일을 최대한 많이 준비해 봤어요. 짧은 커트부터 중단발 정도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준비했으니 끝까지 보면서 자신에게 가장 어울릴만한 최고의 스타일을 골라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중년여성에게 깔끔하면서도 어려 보이는 스타일 영상 시작 할게요. 중년여성 깔끔하게 어려 보이는 헤어스타일 추천 중년이 되면 아무래도 관리가 쉽고 좀 편한 스타일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동시에 어려 보이고 깔끔한 이미지를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1. 커트 스타일

 

 

 

 

 

 

 

깔끔하고 단정한 쇼커트도 괜찮지만 더운 날씨를 제외하고 쇼커트가 어울리는 분들이 많지는 않아요. 아무래도 커트로 여성미를 살린다면 보브컷과 보브컷 펌을 가장 추천할 수밖에 없어요. 보브컷은 사실 생각보다 매우 다양해요.

 

 

 

앞머리 뱅을 어떻게 손질하느냐?

 

옆머리 사이드뱅을 어떻게 넘기느냐?

 

그리고 펌에 따라 생각보다 다양한 이미지를 주죠. 여러가지로 직접 손질해 보시면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하시는 게 좋아요.

 

 

 

 

2. 단발 스타일

 

 

 

 

 

 

 

보브 단발부터 짧은 단발과 기본 단발까지 준비해봤는데요. 중년의 나이대에 따라 좀 다르겠지만 보브단발이 가장 선호되는 스타일이에요.

 

 

 

여성미와 고상함을 같이 보여주는 스타일이고 비교적 손질도 쉽기 때문에 중년 스타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스타일이죠. 보브단발보다 길이감이 좀 더 있는 짧은 단발은 발랄함과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원하는 중년층에게 보여드리고 싶은 스타일인데요. 

 

 

 

짧은 단발에 살짝 펌을 해준 스타일 역시 손질난위도를 낮춰주면서 경쾌하고 밝은 이미지가 있어요. 잊지 말아야 하는 스타일은 언제나 변형 스타일이에요. 머리숱 끝을 쳐준 허쉬컷이나 층을 낸 레이어드컷을 각각 해줄 수도 있고 두 가지를 섞을 수도 있어요 뻗침 방향을 바꿔하면서 특색 있는 스타일링을 해 볼 수 있죠.

 

 

 

3. 중단발 스타일

 

 

 

 

 

 

 

중년에서도 커트와 단발 다음으로 하는 스타일인데요. 길이감이 좀 있는데 보니컷 느낌으로 한다면 고전적인 보니컷보다는 레이어드컷을 추천드려요. 중단발에는 펌을 해주는 게 더 보기 좋은데요. 

 

 

C컬 펌으로 어려 보이는 시도를 해도 괜찮고 자연스러운 S컬 파마도 괜찮아요. 두 가지를 섞으면 좀 더 우아한 세련미가 생기죠 앞머리 스타일은 길이감이 있는 옆가르마를 추천드려요.

 

 

 

 

앞머리 뱅으로 어려보이는 것을 원하신다면 시스루뱅이나 살짝 넘겨주는 스타일이 나아요.

 

지금까지 간단하게 중년 헤어스타일 추천을 알아봤는데요. 어떤 스타일이건 가장 잘 어울리고 직접 손질이 가능해서 유지할 수 있는 스타일이 좋아요. 손질은 연습을 하면 할수록 늘기 때문에 자주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원하는 스타일을 생각하면서 영상 보셨길 바라며 다음번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