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5월의 봄꽃 축제, 어디가 가장 좋을까?

 

늘 봄이 되면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기분도 상쾌해집니다. 여기 저기 연녹색으로 변하는 나무들과 꽃들을 보면서 그 마음도 설렙니다. 4월이면 꽃 봄축제가 가장 많은 달이고 또 가장 아름다운 달이기도 합니다. 그럼 4월 5월 봄축제, 어디에서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4월 5월 봄꽃 축제 바로가기

 

코로나19까지 위드코로나로 돌아가면서 꽃축제를 여는 곳이 많습니다. 축제가 대부분 열리지 않을 것 같았지만 위드코로나로 가는 사회적 분위기에서 올해는 봄꽃 축제를 하는 곳이 꽤 많습니다. 꽃구경을 좋아하지도 않던 제가 코로나19로 3년째를 보내고 나니 꽃구경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생기있고 아름다운게 이제서야 절실히 느껴집니다. 여러분들도 지친 심신과 갖혀있던 마음을 봄의 여행과 꽃구경하시면서 생기를 되찾길 바라며 아래 내용 꼭 확인해 보시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국 4월 5월 봄꽃 축제 바로가기 🔻🔻🔻

 

서울N타워 벚꽃 축제 송파둘레길벚꽃나드리 서천 동백꽃 축제 이월드 벚꽃 축제 경주 벚꽃 축제
에버랜드 튤립 가든 화담숲 수선화 축제 피나클랜드 수선화 유달산 봄축제 태안 튤립 박람회
네이처파크플라워축제 휴애리 봄 수국 축제 제주 유채꽃 축제 벽초지수목원봄꽃축제 서울 연등회
남원 춘향제 부산 연등 축제      

 

서울 지역 봄꽃 구경하기 

 

서울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가까운 서울 N타워 벚꽃 축제나 송파둘레길 벚꽃 나드리를 가볍게 다녀 오실 수도 있고 야간에는 서울 연등회 구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모두 벚꽃이 주제라고 할 수 있지만 연초록의 생기 있는 봄도 느낄 수 있으니 하루 날잡아 다녀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봄꽃 축제봄꽃 축제

 

좀 더 긴 여행으로의 꽃 구경

 

본격적으로 좀 더 긴 여행 한다는 마음으로 길을 나서고 싶으시다면 제주에서 하는 유채꽃 축제나 제주도 휴애리 봄 수국 축제도 있고 숲이나 산을 원하신다면 화담숲 수선화 축제와 유달산 봄 축제도 있습니다. 화담숲의 경우에는 예약제이니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가셔야 입장이 됩니다. 매 해 봄에는 꽃구경, 가을에는 단풍구경을 하는 인파가 몰려들어 몇 주전에도 주말에는 마감 될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하셔야 합니다.

 

봄꽃 축제

 

문화와 함께 꽃구경

 

문화와 함께 꽃을 즐기시려면 경주 벚꽃 축제나 남원 춘향제도 있습니다. 경주에 벚꽃 명소를 가신다면 조금 긴 일정을 가셔서 여러 문화 유산과 아름다운 야경까지 함께 즐기시면 좋을 것 같고 남원 역시 경우 꽃구경 뿐만 아니라 1박 2일 정도면 꽉 채운 관광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경주 벚꽃 축제를 자세히 보시려면 도움 되는 글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벚꽃 명소, 이번엔 경주로 가보자

벚꽃 명소, 이번엔 경주로 가보자 3월 22일 경주에 벚꽃이 개화를 시작하였습니다. 경주에는 벚꽃을 볼거리가 너무 많은데 올해에는 벚꽃 축제를 하기로 했습니다. 벚꽃이 전 지역에 펼쳐져 있는

extrafly100.com

 

놀이동산과 꽃구경

 

아이들과 놀이동산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에버랜드 튜립가든이나 대구 이월드의 벚꽃 축제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꽃구경만 하기는 힘들죠? 아이들은 사실 꽃구경에 별로 관심이 없으니 지루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놀이동산에 있는 꽃구경을 하는게 어느 정도 절충안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조금 고될 수는 있겠죠 ?

 

바다와 함께 혹은 산책과 함께 꽃구경

 

바다를 함께 즐기고 싶으시다면 태안 튤립 박람회가 있습니다. 태안 역시 하루 다녀와도 좋지만 태안 곳곳에 다른 관광지가 많으니 1박2일 여행도 좋을 것 같습니다. 

 

봄꽃 축제

 

잘 정돈된 수목원에서 편안하게 산책과 함께 즐기고 싶으시다면 네이처파크 플라워 축제, 피나클랜드 수선화 축제와 벽초지 수목원 백만송이 봄꽃 축제를 추천하여 드립니다. 봄엔 역시 수선화와 튜울립이니 그런 쪽으로 꽃을 배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향이 뿐만 아니라 색도 너무 예뻐서 봄을 만끽하게 해주는 꽃들입니다.

 

봄꽃과 야경을 함께

 

다 아시겠지만 봄꽃 구경에는 야경도 빠뜨릴 수가 없습니다. 경주, 월드나 에버랜드등도 봄꽃 야경이 아름답지만 다른 축제 역시 꽃과 불빛이 조화를 이루어 더욱 화려하고 아름다운 정경을 선사해 줍니다. 특히 경주는 원래도 그 야경이 화려하기로 유명하여 꽃과 조화를 이룬 야경은 더욱 아름답습니다. 

 

 

연등행사 

 

4월이 끝나고 5월에는 연등행사가 있습니다.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대대적인 연등행사가 있는데 몇 번 구경을 나선 적이 있는데 제법 볼만 합니다. 코로나 19로 힘든 마음, 또 여행에 대한 바램이 작지만 봄꽃 구경으로 해소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벚꽃 명소 5곳, 밀양으로 가 볼까요?

밀양의 벚꽃 명소 5곳 가 볼까요? 봄기운이 왔다 갔다하며 꽃샘추위가 오기도 하는 계절입니다. 하지만 봄이 성큼 다가와 여기 저기 꽃을 피우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벚꽃과 꽃구경을 본격적으

extrafly100.com

 

벚꽃 명소 봄 꽃 구경 봄에 꽃길만 걸어요 2

벚꽃 명소 봄 꽃구경 봄에는 꽃길만 걸어요 2 우리나라의 여러 벚꽃 명소와 봄꽃 꽃길을 정리하고 있는데 이전에 정리한 벚꽃 명소 및 봄 꽃구경 꽃길은 1편으로 먼저 작성한 내용이 있습니다.

extrafly100.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